정연 ⓒ에스콰이어 제공
정연 ⓒ에스콰이어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트와이스 정연이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포즈와 눈빛으로 묘한 매력을 선보인 정연은 “오랜만에 화보로 팬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10번째 미니 앨범 ‘Taste of Love’타이틀곡 Alcohol-Free’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제주도 가는 비행기를 약 1년만에 탔다는 정연은 “오랜만에 공항에 가니까 설레고 전날 밤 무슨 옷을 입을까 미리 고민할 정도였다”며 “제주도 날씨가 정말 좋았고 눈을 돌리는 곳마다 예뻐서 멤버들과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전했다.

코로나가 끝나면 캠핑을 하고 싶다는 정연은 “예전에 지효네 가족이랑 캠핑을 하러 갔던 적이 있다”며 “그때 정말 재미있었고 불멍하는 것도 좋았다”고 말했다.

휴식기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준 원스에게 정연은 “기다려 줘서 너무 고맙고 나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에게 정연은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달려와 줘서 너무 고맙다”며 “항상 서로 힘이 되어주는 것도 정말 고맙고 사랑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