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업적과 정신을 후대에 기록으로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할 뜻 밝혀

한한국 세계평화작가(왼쪽)가 장원석 (사)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로부터 초대 온리원북인증원장으로 임명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국민성공시대).
한한국 세계평화작가(왼쪽)가 장원석 (사)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로부터 초대 온리원북인증원장으로 임명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국민성공시대).

[서울=뉴스프리존] 김태훈 기자=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는 국제적인 세계평화작가이자 온리원북(Only One Book) 등재 영예의 1호인 한한국 중국 연변대학 석좌교수를 지난 23일 국민성공시대 교육원에서 온리원인증원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한국 원장은 “미래의 새로운 가치를 이끌어내고 차별화된 창조적인 발상을 통해 경쟁력 있는 글로벌 인재들을 발굴하겠다”며 “훌륭한 업적과 정신을 온리원북을 통해 후대에 기록으로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한국 원장은 세계 유일하게 한글로 창작한 세계평화지도(World Peace Map) 작품들이 현재 UN본부 22국가에 소장돼 있고, 남북분단이후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북한 국제친선전람관에 한반도 평화지도(우리는 하나)대작이 소장돼 있는 세계최고기록인증 작가로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세계평화사랑연맹 이사장, 중국 연변대 예술대학 석좌교수로 재직 중이며, 조선대학교 정책대학원 초빙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등을 역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