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로맨스 1호 선정...TV 생방송 출연 예정

산청출신 오인탁 “산청황매산” 별빛세레나데 콘테스트 최우수상ⓒ 뉴스프리존 =허정태
산청 황매산 별빛세레나데 콘테스트 최우수상을 받은 산청 출신 오인탁 커플  ⓒ허정태 기자 

[산청=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6월 마지막 주말 오후 8시부터 시작된 ‘산청 황매산 별빛 세레나데 콘테스트’에 참여한 13커플이 미리내 캠핑장 관광객과 함께 로맨스 꽃을 피웠다.

이날 경연 행사에 참여한 산청군 금서면 출신의 오인탁 커플이 최우수상을 받으면서 '황매산 별빛 로맨스 1호'에 선정됐다.

오 씨의 커플인 부인 최다은(34) 씨는 "바쁜 일상 속에서 결혼기념일 마저도 지나쳐 버려 잊은 줄 알았는데 황매산 별빛아래 은하수 파크에서 고백의 반지까지 받게 돼 지나간 결혼 기념일을 만회하게 됐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오인탁 씨는 고향인 산청군 금서면 평촌 마을에서 태어나 고향의 사랑을 간직하며 어릴 적부터 음악 예능 소질에 뛰어나 TV방송에 출연 할 때마다 청정지역 약초고장 산청을 홍보하기도 한다.

산청 "황매산로맨스꽃을피우다 콘테스트  오현탁 최수상자  ⓒ 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
산청 "황매산로맨스꽃을피우다 콘테스트 오현탁 최수상자 ⓒ 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

최우수 커플로 선정된 오인탁 씨는 이달 30일 수요일 오전8시25분 KBS 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에 출연해 이루지 못했던 꿈을 다시 한 번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한편 산청군은 이번 이벤트를 대한민국 남녀 커플이 서로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행사로 매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