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석vs최성혁 ⓒTFC 제공
김병석vs최성혁 ⓒTFC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TFC 드림 7’ 메인이벤트에 김병석과 최성혁의 라이트급 경기가 확정됐다.

김병석은 "최근 연패로 많은 생각과 스스로에 대한 실망감 등 여러 감정들이 교차했다”며 “다시 한 번 도약하기 위해 열심히 운동했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경기력을 서로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대회 콘셉트는 '증명할 수 있겠는가?!'다. 다 나에게 딱 들어맞는 표현”이라며 “이번 대회를 기점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증명해보이겠다”고 밝혔다.

복싱 3전 3승, 킥복싱 2전 2승의 김병석은 “기회를 포착하려고 기다리지 않고 치고받겠다”며 “타격에서 판가름 날 것"이라고 전했다.

아마리그에서 1전 1승, 프로에서 3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최성혁은 ”타격에서 승부를 볼 생각“이라며 ”케이지 경험은 상대가 나보다 많기 때문에 노련할 것 같지만 팔이 긴 것 외엔 딱히 경계될 만한 건 없다“고 말했다.

이어 ”라운드가 길어질수록 내게 유리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올 것“이라며 ”UFC를 목표로 꾸준히 나아갈 것이다. 이왕 하기로 시작한 거 끝까지 가보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최성혁은 “울진에서 하는 'TFC 드림 7' 메인이벤트에 서게 된 걸 굉장히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메인이벤트는 이 대회를 책임지는 대결이다. 결코 물러서지 않고 반드시 성공적으로 KO시키며 대회를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병석과 최성혁이 메인이벤트에서 맞붙는 ‘TFC 드림 7’은 7월 17일 경북 울진군 근남면 엑스포공원 주공연장에서 펼쳐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