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투게더 시즌2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싱투게더 시즌2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가수 헤이즈와 김필이 ‘싱투게더 시즌2’ 첫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헤이즈는 최근 7번째 EP앨범 'HAPPEN'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헤픈 우연'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앨범 수록곡에 김필이 참여한 에피소드를 밝히며 게스트들의 케미도 관전 포인트로 뽑힌다.

배우 이동휘의 팬이라고 밝힌 헤이즈를 위해 KCM이 직접 영상통화를 걸어 헤이즈-이동휘가 라이브로 60초 스피드 퀴즈를 진행하며, 퀴즈 정답수 만큼 소상공인을 위한 특별 선물도 전달할 계획이다.

'싱투게더 시즌2' 첫 회의 미니콘서트는 강화도의 100년 가까이 된 양조장에서 진행 되며,  젊은 사람이 드문 강화도에서 식당을 시작한 청년들을 응원해주기 위해 직접 사연을 신청한 양조장 사장님의 감동 사연이 전해질 예정이다.

또한 두 MC와 게스트들이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노래 체인지 무대에서 헤이즈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해석될 김태우의 사랑비와 김필의 풍부한 감성이 묻어나는 KCM의 새벽길부터 두 MC가 준비한 게스트들의 노래 커버까지 첫 화부터 출연진들의 명품 라이브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싱투게더 시즌2'는 오는 6일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