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는 13일 본회의장에서 제25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었다./ⓒ용인시의회
용인시의회는 13일 본회의장에서 제25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었다./ⓒ용인시의회

[용인=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 용인시의회는 13일 본회의장에서 제25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조례안 등 총 11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이번 본회의에서는 ▲용인시 지식재산 진흥에 관한 조례안 ▲용인시 택시쉼터 관리 및 운영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용인시 부조리 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용인시 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운영사무 민간위탁 동의안 등 조례안 6건,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1건, 동의안 3건, 의견제시 1건 등 총 11건의 안건이 가결됐다.

자치행정위원회는 용인시 공직자윤리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수정 가결했고, 용인시 부조리 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3건은 원안 가결했다. 용인시 무료법률상담실 설치 및 운영 조례안, 용인시 고문변호사 및 송무행정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1년도 제2차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수시분) ‘동천동 청소년 수련시설 기부채납’ 등 3건은 부결했다.

문화복지위원회는 용인시 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운영사무 민간위탁 동의안을 원안 가결했다.

경제환경위원회는 용인시 지식재산 진흥에 관한 조례안을 원안 가결했으며,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부결했다.

도시건설위원회는 용인시 택시쉼터 관리 및 운영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용인 어울림파크 내 공유자전거 시범사업을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 동의안 등 조례안 3건과 동의안 1건을 원안 가결했고, 용인시 도시재생전략계획 일부변경(안) 의견제시의 건은 도시건설위원회 의견을 채택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