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찬성 ⓒNOW 제공
닉쿤, 찬성 ⓒNOW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2PM 닉쿤과 찬성이 ‘프리허그’에 출연한다.

‘프리허그’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메인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랜선 허그가 필요한 시청자들과 따뜻하게 소통하는 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 닉쿤과 찬성은 2PM 정규 7집 ‘MUST’ 타이틀곡인 ‘해야 해’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할 예정이며, 5년만에 완전체로 복귀해 무대에 서며 느낀 감정들을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최강창민과 함께 데뷔 시절 무대부터 추억의 예능까지 과거 에피소드들을 주제로 ‘라떼 토크’를 이어가며 팬들에게 ‘그 때 그 시절’ 향수를 선사한다.

특히 닉쿤과 찬성, 최강창민은 ‘해야 해’ 포인트 안무를 함께 추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어서 K-POP 레전드인 동방신기와 2PM의 깜짝 콜라보가 성사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그니처 코너인 ‘허그N허그’에서 닉쿤과 찬성은 핫티스트(2PM 팬덤명)가 보내준 사연을 직접 소개하며 랜선 허그 메시지로 응원의 말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닉쿤과 찬성이 출연하는 ‘프리허그’는 16일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