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 건강한 삶 위한 상호 협력 강화

28일 대전 중구의회 의장실에서 김연수 의장이 이상필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중부지사장을 만나 구민복리증진을 위한 기관 간 협력을 논의하고 있다./©대전 중구의회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대전 중구의회 김연수 의장은 28일 의장실에서 이상필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중부지사장을 접견해 구민복리증진을 위한 기관 간 협력을 다지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 지사장의 방문은 구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양자 간 상호 협력관계 강화를 모색하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의료복지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올라감에 따라 보건의료사업의 향후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업무추진 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지사장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비용 지원, 접종 대상자 및 우선 접종 대상자 자료DB 제공과 구축 등으로 코로나19 감염병 대응에 앞으로도 노력하겠으며 중구의회와 협력해 위기를 함께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연수 의장은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애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대전중부지사에 감사한다”며 “중구의회도 코로나19 극복과 구민의 안전을 위한 대전중부지사의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