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협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화면 캡처
신주협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화면 캡처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신주협이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실감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4회 되어버린 방송에서 다시 학교로 돌아온 최영재(신주협 분)가 고현우를 피하지 않고 당당히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최영재는 고현우(백성철 분)로부터 일방적으로 학교 폭력을 당한 끝에 자살 시도까지 하는 등 엉망이 되어버렸지만 이길용(채종협 분)의 진심 어린 위로에 힘을 얻은 최영재는 더이상 지지 않을 거라는 다짐을 다시 한 번 새긴 뒤 이전과는 눈빛부터 달라진 모습으로 학교에 돌아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최영재는 다시 그를 압박하려는 고현우와의 시선을 피하지 않고 “고현우. 나 이제, 너... 안 무서워”라며 과거의 아픔을 딛고 한층 성숙해진 캐릭터로 ‘성장캐’ 서사를 완성해 뭉클함을 전했다.

이처럼 신주협은 학교 폭력에 시달리다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는 수동적인 피해자에서 벗어나 가해자와 당당히 마주서서 시선을 피하지 않는 ‘최영재’의 변화를 극적으로 그려내 흥미진진한 전개에 힘을 보탰다.

특히 신주협은 현실을 외면하던 피해자가 당당히 현실과 마주하기까지 완성형 ‘성장캐’의 서사를 실감나면서도 밀도 높은 연기력으로 하드캐리 열연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배우 신주협이 출연 중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