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아제약은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을 리뉴얼하고, 비타민C 함량 100㎎, 400㎎, 500㎎ 제품군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비타민C 제품이라는 것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오렌지를 반으로 자른 심볼을 새롭게 적용하고, 제품 패키지 메인컬러를 주황으로 통일했다. 용기도 재활용이 용이하게 틴케이스(물건을 담을 수 있도록 만든 철재 상자)를 적용했다.

비타그란 /ⓒ동아제약
비타그란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2004년 비타그란 드링크 출시를 시작으로 분말, 정제, 츄어블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내놓은 바 있다. 비타그란은 비타민C 함량이 다양하고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D, 나이아신, 아연, 망간 등 추가로 함유된 성분도 차이가 있어 필요에 따라 골라 섭취할 수 있다.

분말은 레몬 맛, 츄어블 제품은 레몬, 사과, 포도, 라즈베리 4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