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상호 ⓒ피엘케이굿프렌즈 제공
고상호 ⓒ피엘케이굿프렌즈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고상호가 뮤지컬 ‘아가사’ 비하인드컷을 31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상호는 깔끔한 수트로 ‘로이’의 젠틀한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은 물론 어딘가 비밀을 감추고 있는 듯한 알 수 없는 표정까지 자유자재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고상호는 지난 26일 첫 공연에서 촘촘한 캐릭터 해석과 함께 범접불가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등 커튼콜에서 관객들로부터 끊이지 않는 기립박수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고상호는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참여하는 뮤지컬 작품이라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했는데, 첫 공연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긴장을 많이 했던 것 같다”며 “한 회 한 회 큰 사고없이 모두 안전하게 공연을 이어나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다행으로 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공연장을 찾아와 주신 관객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마지막 공연까지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 고상호가 출연하는 뮤지컬 ‘아가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