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던 ⓒNOW 제공
현아, 던 ⓒNOW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가수 현아와 던이 ‘#OUTNOW’에 출연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 쇼다.

오는 9일 공개 예정인 현아&던의 첫 EP ‘[1+1=1]’는 타이틀곡 ‘PING PONG’을 비롯해 ‘Deep Dive’, ‘XOXO’, ‘우린 분명 죽을 만큼 사랑했다 (I Know)’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던이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현아 역시 작사와 작곡은 물론 비주얼 디렉팅까지 참여했다.

두 사람은 이번 방송에서 앨범 전곡에 대한 코멘터리와 함께 뮤직 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토크 등을 나누며 이번 신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6년 차 커플 케미를 한껏 살린 타이틀곡 ‘PING PONG’의 무대 퍼포먼스도 공개한다.

또한 현아와 던은 ‘커플 TMI 토크’, ‘커플 Q&A’ 등을 통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커플다운 특급 케미를 발산하며 팬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현아와 던이 출연하는 ‘#OUTNOW’는 오는 9월 9일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