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영 은행장 "저소득 가정, 따뜻한 추석 보낼 수 있길"

최홍영 경남은행장이 허성무 창원시장에게 창원사랑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창원시

[창원=뉴스프리존]이미애 기자=BNK경남은행이 9일 추석명절을 맞아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창원사랑상품권 5만원권 1400매(7000만원)을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은 작년 코로나19 기부릴레이에 2억9500만원을 지원하는 등 매년 전통시장 상품권과 장학금 전달, 선풍기, 김장지원 등 어려운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을 지원하고, 창원시 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역사회공헌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최홍영 BNK경남은행장은 기탁식에서 “잦은 비로 명절 물가가 치솟고 있어 추석 제수용품과 생필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에 지원,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우리지역 대표 은행인 경남은행에서 매시기마다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상품권을 기탁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고 있어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얼어붙은 경기로 명절을 힘겹게 보내는 가정에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