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청양군의회
자료사진.Ⓒ청양군의회

[청양=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청양군의회(의장 최의환)는 제275회 임시회가 지난 9월 7일부터 15일까지 9일 동안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고 폐회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2년 충남연구원 출연 계획안 ▲청양군 공간정보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청양군 도로명주소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 21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특히 9월 9일부터 10일까지 주요사업장 답사로 천장호 생태관광 기반구축사업 등 6개소를 현장방문하여 사업장 상황을 꼼꼼히 점검한 후, 문제점과 보완할 부분에 대한 시정요구 및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했다.  

자료사진.Ⓒ청양군의회
자료사진.Ⓒ청양군의회

또한 13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홍천군 친환경에너지타운 등 3곳의 선진시설을 현장방문하여 군정 주요사업에 대한 방향제시 및 대안 마련의 기회를 가졌다. 

최의환 의장은 “이번 주요사업장답사와 선진시설 현장 방문을 통해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미비점과 개선사항에 대해 꼼꼼히 챙기고 점검한 만큼 집행부에서는 군민의 의견을 군정에 최대한 반영해 달라”며 “제14호 태풍 ‘찬투’가 상륙할 예정으로 군민들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사전대비로 우리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 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