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시장 박윤국)는 유튜브 5천 명,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기념 2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포천시청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유튜브 5천 명,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기념 2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포천시청

[포천=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유튜브 5천 명,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기념 2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5일부터 30일까지이며, 네이버 폼에 ‘포천’ 또는 ‘행운’으로 2행시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8일 포천시청 SNS에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한정판 행운이 키링(열쇠고리)을 발송한다.

포천시는 지난해 행운을 상징하는 네 잎 클로버를 토대로 손을 잡고 있는 네 사람(평화, 포용, 소통)과 사랑의 형상을 조합한 도시브랜드를 선포했다. 특히, 2차례 배포된 이모티콘의 주인공 ‘행운이’는 포천시 브랜드에 유쾌한 얼굴 표정을 넣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의 SNS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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