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입고 뛰었던 실착 레트로유니폼 한정 판매

30R 매치데이 포스터(사진출처=전남드래곤즈)
30R 매치데이 포스터(사진출처=전남드래곤즈)

[전남=뉴스프리존] 김영만 기자 = 전남드래곤즈가 오는 18일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0R 부천FC1995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전남드래곤즈는 추석 연휴의 시작점에 열리는 홈경기에서 부천을 상대로 승리를 거둬 승점 3점을 가져오겠다는 의지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전남은 지난 9월 13일 열린 29R 대전하나시티즌 원정경기에서 경기를 지배하고도 결정력에서 밀리며 1-2 패배를 당해 진한 아쉬움을 남겼다.

특히 월요일 저녁경기를 치렀고, 다가오는 부천전이 토요일에 열리기 때문에 전남에게 주어진 시간은 그리 많지 않다. 때문에 회복에 집중하고 다가오는 부천전을 준비해야 한다.

부천전이 선두 경쟁에 다시 가세할 수 있는 중요한 경기인 만큼 선수단 체력 보충과 재충전을 위해 국내 메디푸드 선두주자인 그린그래스바이오(주)에서 특식을 지원한다.

2021시즌 전남드래곤즈의 공식후원사인 그린그래스바이오(주)는 자체 공정을 통해 생산한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된 소고기를 선수단에 제공한다.

이번 30R 광양 원정을 떠나오는 부천은 지난 29R 서울E 원정에서 0-3 대패를 당하며 10위로 추락했다.

7월 1무 4패를 당하며 추락한 부천은 8월 3승 1패로 반등하는 듯 했으나, 들쑥날쑥한 경기력으로 다시 10위로 내려갔다. 올 시즌 부천과 1승 1무 1패로 균형을 이루고 있는 전남드래곤즈가 이번 시즌 부천과의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우위를 점할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전남드래곤즈는 이번 홈경기에 실착 레트로유니폼을 한정 판매한다. 8월 8일 홈에서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입고 뛰었던 유니폼으로 상의/하의 세트로 판매한다.

해당 유니폼을 입었던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갈 이 실착 유니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는 북문 외곽에 있는 오프라인 팬샵에서 판매한다. 출전용으로 선수별로 2벌씩 한정 제작됐기 때문에 빨리 구매에 나서야 원하는 선수의 실착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번 홈경기에는 추석을 맞아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을 위해 연 만들기 키트와 구단 엠블럼과 슬로건이 들어간 KF94 마스크를 선물로 준비한다. 이 선물들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각 게이트 입장 후 수령할 수 있다.

전남드래곤즈가 18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광양축구전용구장으로 부천을 불러들여 홈 승리를 거두며 다시 선두 경쟁에 가세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