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출시한 컵커피가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0만 개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컵커피는 이디야커피의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출원 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레시피를 더한 것이다. 일반 여과지가 아닌 직물의 종류인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방식인 '융드립' 추출 방식을 적용했다.

컵커피 /ⓒ이디야커피
컵커피 3종 /ⓒ이디야커피

컵커피는 이디야커피의 토피넛 라떼 샷 추가를 연상케하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와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가지로 구성됐다.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편의점과 홈플러스에서 판매된다.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이청암 본부장은 "이디야커피의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고객이 언제 어디에서든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컵커피가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얻어 기쁘다"며, "최고의 맛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 고객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