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금호타이어는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 타이어프로 등 행사 대리점에서 금호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와 '윈터크래프트 WS71'의 17인치 이상 제품 4개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타이어 쿠폰을 반값에 판매한다.

해당 쿠폰은 신세계 이마트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세사리빙의 담요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이 온라인몰을 통해 할인쿠폰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사용 후 탈착 시점에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시 2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 행사 혜택은 행사 대리점에 겨울용타이어 장착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사전예약시 타이어 보관 서비스(대리점별 이용료 상이)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금호타이어 임병석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한국의 겨울철 도로는 사고 위험이 높은 블랙아이스나 눈이 살짝 녹은 슬러시 상태인 경우가 많다. 금호타이어의 윈터크래프트 WP72와 WS71은 이러한 도로 특성에 최적화된 성능을 낸다. 고객들이 겨울철 안전운행의 필수품인 겨울용 타이어 장착을 통해 안전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