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과 컴투스는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AI개발 ▲경영지원 등이 해당되며,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전문연구요원은 별도로 선발한다.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원서는 오늘(6일)부터 이달 25일 오후 2시까지 게임빌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프로그래밍∙AI개발 직군의 경우 온라인 필기테스트를,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직무의 경우 관련 과제 및 PT 발표를 추가 진행한다.

이와 관련, 양사는 18, 19일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양사는 감성과 게임을 합친 '겜성 캠핑'을 이번 채용의 슬로건으로 정하고, 캠핑 콘셉트에 맞춰 메타버스에 신나는 캠핑장을 구현했다.

지원자들은 온라인 캠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동시에 원하는 채용 정보를 찾아 나설 수 있다. 또 현직자들이 참여해 직무별 라이브 상담을 진행하며, 인사 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은 10월 11일까지 관련 사이트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지원자에 한하여 참석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채용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공개 채용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공채 전형을 통해 입사한 선배들이 캠핑장에 모여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이 준비돼 있으며, 채용 담당자들이 이번 공채의 팁을 알려주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