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세븐일레븐은 최근 '브레다움 드림카카오크림샌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드림카카오56%의 초코로 만든 진하고 달콤한 초코크림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빵은 특허받은 유산균으로 배양한 발효액을 사용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고객이 '브레다움' 매대에서 '브레다움 드림카카오크림샌드'를 들어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
고객이 '브레다움' 매대에서 '브레다움 드림카카오크림샌드'를 들어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

한편 이번 출시로 세븐일레븐의 '브레다움' 브랜드 상품은 총 10종이 됐다. 브레다움은 롯데멤버스의 고객 선호도 데이터 분석결과를 기반으로 '기본에 충실한 빵 다운 빵을 만든다'라는 슬로건으로 개발되고 있다.

브레다움은 브랜드 론칭 180여일이 지난 현재 누적 판매량 350만 개를 넘어섰다. 전체 베이커리 카테고리에서 브레다움이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초기 8% 수준에서 10월 들어서는 20%를 넘어섰다.

세븐일레븐 박진희 베이커리담당MD는 "브레다움은 엄선된 고품질의 원재료를 사용하며, 최적의 레시피를 통해 빵 본연의 맛과 특징을 살리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