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현대카드는 14일, 프리미엄 카드 신상품인 'the Red Edition5'와 'the Green Edition2'를 공개하고, 'the Red', 'the Green', 'the Pink' 회원들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the Red TRIBE', 'the Green TRIBE', 'the Pink TRIBE' 서비스를 선보였다.

TRIBE 서비스는 기존 나이나 성별과 같은 인구통계학적 기준이 아닌 각 프리미엄 카드 회원들이 지닌 비슷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제공하는 고메(gourmet), 호텔, 문화 영역의 특별한 전용 혜택이다.

he Red Edition5·the Green Edition2 카드/ⓒ현대카드
the Red Edition5·the Green Edition2 카드/ⓒ현대카드

the Red Edition5는 카드 사용에 따른 기본 혜택으로 M포인트를 적립해주는 'the Red Edition5(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the Red Edition5(마일리지형)'으로 구성됐다.

두 카드는 매년 트래블, 쇼핑, 고메, 라이프스타일, 레저 영역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고, 전 세계 1000 여 곳의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The Lounge Members'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the Green Edition2는 해당 월 사용금액에 따라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여행, 해외, 고메 영역에서 결제 시에는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적립한 M포인트는 차량 구매와 외식, 쇼핑, 주유, 문화생활 등에 활용 가능하며, 바우처로 교환해 여행, 면세점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매해 본인과 가족 회원을 합쳐 일정액 이상 결제 시 M포인트를 적립해주고, 'The Lounge Members'의 공항 라운지 서비스와 국내 주요 특급호텔 및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the Green Edition2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발급 가능하다.

the Red TRIBE, the Green TRIBE, the Pink TRIBE 서비스는 각 카드 회원들의 취향에 맞춰 설계된 서비스다. 회원의 취향에 맞는 미슐랭급 프리미엄 레스토랑 할인과 호텔 특별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와 컬처프로젝트의 티켓 선예매 및 특별 입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