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경젓갈김치만들기 키트 500개, 어리굴젓 키트 200개

지난 14일 랜선관람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판매한 강경젓갈김치만들기 키트 500개와 어리굴젓 키트 200개가 또 완판을 기록했다.(사진=논산시청)
지난 14일 랜선관람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판매한 강경젓갈김치만들기 키트 500개와 어리굴젓 키트 200개가 또 완판을 기록했다.(사진=논산시청)

[논산=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지난 14일 랜선관람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판매한 강경젓갈김치만들기 키트 500개와 어리굴젓 키트 200개가 또 완판을 기록했다.

허이영 강경젓갈축제추진위원회와 황명선 논산시장은 지난 13일 개막 20여 분 만에 500개의 젓갈김치 키트가 완판되자 더욱 많은 관람객이 뛰어난 강경젓갈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자며 앙코르 판매를 결정했다.

어리굴젓 키트 200개와 축제 때마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강경젓갈김치키트 500개는 저렴한 맛과 우수한 강경젓갈의 맛이라는 두 가지 강점으로 엄청난 구매 문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축제추진위는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강경맛깔젓TV’유튜브 방송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강경젓갈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일 8시 20분부터는 최고의 젓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왕창경매전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오는 17일까지 ▲집콕 강경젓갈 김치키트 담그기 ▲인도형 럭키의 젓갈케밥 만들기 ▲오징어젓갈게임 ▲젓갈 상인들이 숨겨온 젓갈 비법요리 ▲어린이집 선생님이 만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젓갈간식’등 강경젓갈을 활용한 다양한 ‘쿡방·먹방’이 준비되어 랜선 관람객의 입맛과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