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제6기 의정부시 행정혁신위원회 신규위원으로 의정부에서 새로 둥지를 튼 을지대학교 김관복 부총장을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의정부시가 을지대학교 김관복 부총장을 행정혁신위원으로 위촉했다. (사진=의정부시)

[의정부=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제6기 의정부시 행정혁신위원회 신규위원으로 의정부에서 새로 둥지를 튼 을지대학교 김관복 부총장을 위촉했다. 

김관복 을지대학교 부총장은 올해 10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제6기 의정부시 행정혁신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의정부시 행정혁신위원회는 지난 2010년 출범해 대학교 및 연구소 등 각계 전문분야의 50여 명의 위원으로 구성해 시를 위한 다양한 정책 발굴과 연구와 자문역할을 하는 등 지난 10여 년간 의정부시의 혁신적인 변화를 이끄는 데 일조해왔다.

올해 2월 제6기 행정혁신위원회가 출범했으며, 이날 위촉으로 총 50명의 박사급 인력이 일반행정, 보건복지, 교육문화, 도시교통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한 연구 활동을 펼쳐 다양한 방면에서 의정부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을지대학교 캠퍼스와 부속병원이 의정부시에 개교·개원함으로써 우리 의정부시민의 교육환경과 보건의료 수준이 크게 높아졌다”며 “앞으로 행정혁신위원회의 위원으로 활동해주실 김관복 을지대학교 부총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의정부시의 협업과 소통을 통한 지식행정 기반 구축마련에 큰 힘이 되주시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