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관리, 사업 추진현황, 운영실태 등 파악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천안포도 수출유통센터, 천흥저수지 수변 산책로, 농업법인 언섹트빌리지, 천안시의회 본회의장(사진=천안시의회).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천안포도 수출유통센터, 천흥저수지 수변 산책로, 농업법인 언섹트빌리지, 천안시의회 본회의장(사진=천안시의회).

[천안=뉴스프리존]김형태 기자=충남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는 19일부터 21일까지 천안시 주요시설과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 중이다.

20일 시의회에 따르면 현장방문 대상지는 10개소로 ▲1일차 ㈜ 에스지이에너지, 천안포도 수출유통센터 등 4개소 ▲2일차 업성저수지, 기운찬 등 4개소 ▲3일차 아우내농협 공동퇴비장 등 2개소이다.

김각현 위원장과 이교희 부위원장, 육종영, 김철환, 엄소영, 김선태 의원은 주식회사 에스지이에너지 방문을 시작으로 각 방문지마다 담당 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 특성에 따라 추진상황 및 운영실태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첫 날 위원들은 주식회사 에스지이에너지에서 기업체 시설현황을 청취하고 민원사항을 점검했으며 천안포도 수출유통센터를 찾아 직원들 노고를 격려하고 운영현황을 확인하는 등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쳤다.

김각현 위원장은 “이번 방문에서 주요 사업장의 운영상황을 확인하고 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해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할 계획이다”며 “여러 의견이 조속히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