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6주년 경찰의 날 행사 기념식

충남경찰청(청장 노승일)은 21일 충남도경 7층 대회의실에서 제76주년 경찰의 날 행사 기념식을 가졌다.(사진=충남경찰청)
충남경찰청(청장 노승일)은 21일 충남도경 7층 대회의실에서 제76주년 경찰의 날 행사 기념식을 가졌다.(사진=충남경찰청)

[내포=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충남경찰청(청장 노승일)은 21일 충남도경 7층 대회의실에서 제76주년 경찰의 날 행사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맞춰 표창 및 감사장 수상 대상자 등 참석자를 최소화하며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공동체 치안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충남경찰청 외사자문위원회 류양권 부회장 등 주민 3명이 감사장을 수상했다.

또한 주민의 안전을 위해 치안활동을 펼쳐온 최병수 경정에게 대통령 표창을, 홍보실 장석윤 경감에게 국무총리 표창 등 직원 7명이 표창을 받았다.

노승일 청장은 “주민이 안전한 충남을 만들기 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자리에서 묵묵히 치안활동을 펼쳐온 충남경찰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국민 눈높이에 맞는 치안활동을 펼쳐 줄 것”을 당부했다.

충남자치경찰위원회 권희태 위원장은 자치경찰업무 유공 경찰관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인사말을 통해 “성공적인 자치경찰제 정착을 위해 충남경찰과 소통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한 주민 밀착형 치안시책 추진으로 충남형 자치경찰을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