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하나캐피탈은 22일, 미얀마 저소득층 가정 지원을 위한 'Global Happy Sharing' 기부 캠페인의 일환인 기부 물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Global Happy Sharing은 도움이 필요한 해외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하나캐피탈 전 임직원이 직접 기부물품을 모집하여 후원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9월 16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된 이 캠페인은 하나캐피탈의 해외 진출국 중 하나인 미얀마에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서 윤규선 하나캐피탈 대표(왼쪽)와 이정세 하나마이크로파이낸스 법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캐피탈
행사에서 윤규선 하나캐피탈 대표(왼쪽)와 이정세 하나마이크로파이낸스 법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캐피탈

캠페인 기간 동안 하나캐피탈 전 임직원이 참여하여 의류, 장난감, 영문서적, 학용품 등 약 1300여점의 기부물품이 모집 되었으며, 기부된 물품들은 약 1개월의 해외 배송기간을 거쳐 미얀마 양곤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하나캐피탈 윤규선 대표는 "당사의 해외 진출국 중 하나인 미얀마가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기부 캠페인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적극적이고 진정성 있는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미얀마 현지법인 하나마이크로파이낸스 이정세 법인장은 "어려운 시기에 하나캐피탈 임직원들의 지원이 미얀마 현지 저소득층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미얀마를 대표해 하나캐피탈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