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손석구 ⓒ마리끌레르 제공
전종서, 손석구 ⓒ마리끌레르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전종서와 손석구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 호흡을 맞춘 두 배우는 이번 화보에서 모던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하며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서로의 인상에 대해 전종서는 “손석구 선배는 담백한데 섹시한 느낌”이라며 “그게 멋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남자가 별로 없는 것 같다. 좋아하는 남자 배우 중 한 명”이라고 말했다.

이어 손석구는 “전종서 배우는 현장에서 에너지를 비축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동물로 비유하면 맹수들이 사냥 안 할 때 느낌인데 굉장히 멋지고, 이런 여성상이 더 많이 보여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대해 손석구는 “겪어보지 못한 대단한 로맨스를 보며 대리 만족하는 영화라기 보다 1시간 반 동안 ‘나도 연애할 때 저러는데’ 하고 공감하게 되는 영화”라고 말했다.

이어 전종서는 “연기를 하면 그 사람이 보일 수밖에 없는데 다 찍고 보니 각자의 실제 모습이 조금씩 담긴 것 같다”며 “일상에서 자주 짓는 표정과 쓰는 말투가 나오더라. 일상적인 톤으로 상대역과 이렇게 많은 대사를 주고 받은 연기는 처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11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