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 주연의 넷플릭스 ‘길복순이 제작을 확정했다.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 ⓒ넷플릭스 제공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 ⓒ넷플릭스 제공

변성현 감독의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데뷔작 ‘접속’ 이래 ‘해피 엔드’, ‘너는 내 운명’,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작인 ‘밀양’과 ‘무뢰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여성 캐릭터의 대표적인 얼굴들을 그려온 전도연이 초A급 킬러와 싱글맘으로 이중생활을 하는 길복순을 연기한다.

길복순이 소속된 청부살인업체 M.K ent 대표인 차민규를 연기하는 설경구는 전도연과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의 서툰 커플, ‘생일’의 자식을 하루 아침에 떠나보낸 부부에 이어 세 번째 만남이자, 가장 특별한 호흡을 선보일 전망이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이솜은 설경구가 맡은 차민규의 동생이자 M.K의 이사로 일하는 차민희로 출연하며, 길복순과 같은 M.K 소속으로 능력은 A급이지만 민규에게 어떤 이유에선지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킬러 한희성 역은 현재 가장 뜨거운 배우 중 한 명인 구교환이 연기한다.

한편,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이 출연하는 ‘길복순’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