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설 명절 전 협력사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급 규모는 129개 업체 대상 약 91억 원이다.

▲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는 '마노플랜 눈 건강'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주요 성분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이다. 빌베리 추출 분말, 결명자 추출 분말, 블루베리 농축 분말 등의 부원료도 담았다.

▲세븐일레븐은 '유록스 요소수'(10L)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정밀화학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애드블루(Adblue) 인증을 받았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초 요소수 판매 제한 조치가 종료됨에 따라,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요소수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도입했다.

▲롯데마트는 13~19일, 전 점에서 호주산 소고기와 양고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참고로 롯데마트의 지난해 전체 스테이크 매출은 전년 대비 106.1%, 양고기 매출은 전년 대비 128.4% 증가했다. 호주산 곡물비육 앞다리살, 호주산 곡물비육 부채살, 척아이롤도 할인 한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