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령시 대천3동행정복지센터는 17일 '사랑의 미역국' 전달행사를 ]가졌다.(사진= 대천3동행정복지센터)
충남 보령시 대천3동행정복지센터는 17일 '사랑의 미역국' 전달행사를 ]가졌다.(사진= 대천3동행정복지센터)

[충남= 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보령시 대천3동행정복지센터는 '사랑의 미역국' 전달식 행사를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사랑의 미역국'을 전달 받은 대천3동행정복지센터는 15가구의 독거노인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미역국’을 기부한 오복미역보령점 김미화 대표는 “평소 지역의 어려운 노인 세대에 미역국을 전달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으나 의도가 왜곡될까 우려하던 중 작년 대천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에서 미역국이 소중히 전달되는 것을 보고 기부를 결심했다”며 “작지만 정성 어린 미역국이 어르신들의 따뜻한 한 끼 식사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앞으로 매월 15가구의 이웃에 미역국을 후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호 대천3동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관내 어르신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오복미역보령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협력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