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낚시의 신' IP(지적재산권) 기반의 신작 '낚시의 신: 크루'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C2X(가칭)에 탑재,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 게임은 원작 IP에 플레이어의 능력치를 증대시키는 지원 캐릭터들인 '크루'의 개념을 도입,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크루 및 아이템을 수집·성장시키고, 다시금 상위 콘텐츠를 공략하며 더 많은 재화 및 코인을 획득하는 P2E 사이클을 즐길 수 있다. 자동 낚시 기능과 플레이를 하지 않는 기간 동안에도 쌓이는 방치 보상 시스템이 탑재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3D TPS 진지점령(MOBA) PC게임 '오버프라임'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22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진행한다. 영웅 17종, 5:5맵 1종을 공개한다. 인원 수 제한없이 진행된다. 넷마블은 CBT 이후 연내 '오버프라임' 얼리 액세스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며, PC 버전 출시 이후 콘솔 버전도 제공한다.

또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연옥의 관문 월영'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근거리 방어형 영웅인 '월영'은 도발을 이용해 적의 스킬 사용을 방해하며, 즉사, 즉사 저항 감소 등의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즉사 효과 발동 시 일정 시간 동안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고, 즉사 효과가 중첩될 시 적을 사망시킬 수 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규 캐릭터 '아크'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아크는 너클을 사용하는 신규 해적 캐릭터로, 마법과 체술이 융합된 하이레프 제신 격투술을 사용하는 '레프 상태'와 심연으로부터 강력한 힘을 얻는 '스펙터 잠식 상태'를 오가며 다양한 스킬을 구사한다.

또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에픽 무기 '퀀텀 호라이즌'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무기는 뛰어난 견제 능력을 통해 다수의 적을 말살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양자 폭발을 만드는 기본 공격과 적들을 유도 타격하는 '퀀텀 디스럽터', 임의의 장소로 순간 이동하는 '퀀텀 다이브' 등 을 사용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횡스크롤 RPG '로엠'의 출시 3주년을 맞아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업데이트 뒤 5차 전직을 진행하면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효과들이 생긴다. 추가되는 패시브 스킬은 총 4종으로 모든 직업 공용으로 공격력과 주문력을 향상시켜주는 '거신의 힘', '마나 과부하', 치명타 피해량을 더하는 '격분'과 스킬 공격시 추가 피해량을 입히는 '타임로드' 등이다. 액티브 스킬은 직업 별 1종 씩 총 6종이 추가된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