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은 20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2021년도 하반기 SPC기업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SPC기업대학은 SPC그룹이 청년 취업 활성화 및 전문인력 확보를 위해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인가를 받아 특성화고교와 전문대학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제과제빵, 요리, 커피 분야 등의 기술 인재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수료식에서 2021년 하반기 입교한 베이커리학과, 외식조리학과, 바리스타학과 학생 30명이 수료했으며, 수료 학생 전원은 SPC그룹 계열사인 파리크라상에 채용, 파리바게뜨, 라그릴리아, 파스쿠찌 등의 브랜드에서 일할 예정이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시리얼 '켈로그'와 협업,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켈로그 쇼퍼백은 한쪽 어깨에 걸치는 숄더백이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부동산 가치평가 솔루션 제공 스타트업 오아시스비즈니스와 20일, MOU를 맺고 고도화된 창업정보 시스템을 구축해나간다. 오아시스비즈니스는 AI를 활용한 상업용 부동산 가치평가 솔루션 및 메타버스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가상창업 플랫폼 '잇땅'(Ittang)을 운영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오아시스비즈니스가 보유한 빅데이터 기반의 AI를 통해 유동인구 분석, 주변상가 매출, 임차조건, 주변차량 통행량 등의 자료를 제공받는다.

▲대상 청정원은 설을 맞아 24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할인 행사를 연다. 설날 선물세트 2만원대 특선형, 설날 선물세트 고급형 모음을 특가에 판매하며, △건강 간식 츄앤 △가정식 메인 메뉴 호밍스 바싹불고기/낙곱새 △스파게티 소스 △안주야 세트 △순살치킨 야식이야 △마시는 홍초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북 고창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은 1월 29일~2월 2일, '까치까치 설날' 설 맞이 체험을 운영한다. 굴렁쇠, 팽이치기, 윷놀이 등 전통 놀이 체험을 제공하며, 상하농원의 마스코트 양과 함께 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파머스 수영장 이용권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