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 자격증반 외 3개 과정 다음 달 15일까지 선착순 모집

[경기=뉴스프리존] 주영주 기자=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여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안치중)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5일까지 여주시 농업인 전문능력 함양과 농촌생활 활력 증진을 위한 2022년도 상반기 생활기술 전문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여주시, 2022년 상반기 생활기술전문교육 수강생 모집(사진=여주시청)
여주시, 2022년 상반기 생활기술 전문교육 수강생 모집 (사진=여주시청)

이번 생활기술 전문교육에서는 웰라이프 제철 건강요리, 여주쌀 한식 디저트, 바리스타 자격증 2급, 가죽공예 초급 등의 4개 과정이 진행된다. 

여주쌀 한식 디저트 과정은 여주 특산물인 쌀을 이용해 여주쌀 인식 확대와 전통 디저트의 다양화를 위해 개설됐으며, 웰라이프 제철 건강요리 과정은 여주농산물을 활용해 소비를 촉진하고 집에서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다룰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가죽공방 초급과정과 바리스타 자격증 2급 과정을 개설해 다양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농촌생활에 지친 심신 안정과 피로를 해소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여주시 농업인 및 여주시민은 네이버 폼을 이용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 여주시농업기술센터 생활자원팀에서도 방문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나 생활자원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