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욕실부터 거실까지 고객의 취향과 주거환경에 따라 공간별로 스타일을 선택해 시공하는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조명 ▲수납 ▲창호 등 공간별 시공 패키지다.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기획한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공간과 스타일을 선택해 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공 공간을 세분화하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국내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건축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재를 엄선해 구성했으며, 공간별로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세 가지 스타일로 준비됐다.

홈씨씨 인테리어 욕실 패키지 소프트 타입 사례 (사진=KCC)
홈씨씨 인테리어 욕실 패키지 소프트 타입 사례 (사진=KCC)

홈씨씨 인테리어는 상담부터 견적, 계약, 시공, AS까지 모두 본사에서 관리한다.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고, 검증된 시공 파트너를 통해 체계적인 시공을 진행하며 시공 후 1년간 무상으로 AS도 가능하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KCC측에 따르면 '욕실 패키지'는 대형 포세린 타일을 사용해 시각적으로 욕실 공간이 넓어 보일 뿐 아니라 청소와 관리에도 용이하다. 습식 타일 적용으로 청결 관리가 용이하다. '거실 패키지'는 대리석 패턴의 대형 포세린 타일을 아트월로 활용해 거실 벽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와이드 규격의 홈씨씨 인테리어 강마루를 사용해 시각적으로 거실 공간이 넓어 보이고 원목의 질감과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현관 패키지'는 친환경 자재가 적용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현관장으로 구성했으며 초슬림 알루미늄 중문은 불소도료를 사용해 변질이 적다. '조명 패키지'는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게 디자인했으며 LED 조명을 적용해 소비전력이 적다. '수납 패키지'는 국내산 슬라이딩 하드웨어를 적용한 슬라이딩 장을 사용했으며, 가정마다 다른 수납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규격의 설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