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KT(대표이사 구현모)의 20대 전용 서비스 '와이'가 신규 제공 혜택인 '와이덤' 출시에 이어 4월 6일까지 태블릿 필기왕을 선발하는 'Y덤 필기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Y덤은 지난 2월 22일, KT의 20대 전용 서비스 Y가 여러대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20대를 위해 출시한 상품이다. KT 5G를 이용하는 20대 고객이면 추가 디바이스 또는 테더링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공유데이터를 2배 제공받고, 스마트기기 1회선도 무료로 쓸 수 있다.

Y덤 필기왕 선발대회는 태블릿으로 메모하는 것이 일상이 된 20대들이 자신만의 태블릿 노트 필기를 겨루어보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만 29세 이하 고객은 통신사 관계 없이 KT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의 Y덤 혜택 팁앤톡 영상을 시청 후 Y덤 혜택 소개 내용을 태블릿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로 정리하고 연동된 링크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대회 최우수작은 후보 3작품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투표(좋아요 개수)로 최종 선발된다. 우수작 3명에게 태블릿이 증정되며, 선착순 100번째, 200번째, 400번째 참가자에게는 특별상인 '두배가된덤'도 주어진다. 전체 참가자 중 2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도 증정한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Y덤 필기왕 선발대회는 자신을 표현하고 참여하는 경향이 강한 20대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KT의 Y덤 혜택을 활용해 20대 고객들이 멀티 디바이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