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용인시장, 김기준 용신시의회 의장, 승진양 주민자치위원장, 송명자 남사읍장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지난해 1월 착공한 용인특례시 남사읍 주민자치센터가 약15개월만에 개청식을 가졌습니다.

(승진양 주민자치위원장)

-"앞으로 주민들 원하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며 화합과 건강 증진 건전한 여가활동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이날 백군기시장과 김기준 용인시의회 의장,  38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장 등이 참석해 현판식과 축하케익을 절단했습니다.

(백군기 용인특례시장)

-" 행복합니다. 그리고 남사읍은 이제 발전하는 것만 남아 있어요. 여러분들이 무슨 얘기를 해도 거기에 대해서 이의가 있으신 분들은 시에 오세요. 그럼 저희가 우리 남사읍의 발전에 대한 모습을 여러분들과 토의하고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김기준 의장/용인특례시의회)

-"그리고 또 새롭게 발전할 미래상에 대해서 주민복지센터를 통해서 지혜롭게 모여서
회의하고. 같이 생활하고, 같이 기쁨을 나누고.."

남사읍 행정복지센터 옆에 자리한 주민자치센터는 54억 원이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1829㎡ 규모로 북카페, 헬스장, GX룸,다목적 강당 등을 갖췄습니다.

(송명자 읍장/남사읍)

-"2015년 7월 주민자치센터 건립을 위한 행정절차를 모두 마치고, 주민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2011년 1월 첫 삽을 뜬 후  3월 25일 금일 준공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는 4월1일부터 주민들에게 개방될 예정입니다. 용인시는 토지매입 예산절감을 위해 주차장 부지를 활용해 친환경 건축물을 신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까지 경기 용인에서 김정순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