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시장 강정구 평택시의회 부의장 이계석 대회성공 지원 추진 위원장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2022 평택세계장애인역도아시아-오세아니아오픈선수권대회가 오는 6월 14일부터 7일간 안중체육관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 대회를 위해 홍보와 경기응원 등을 맡을 시민서포터즈가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선서) -"우리는 안전 질서 친절 정신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전개하여 참가국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발대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과 장호철 대회조직 위원장, 이계식 성공지원 추진 위원장이 함께 했습니다.

(정장선 시장)

-"지금 시작입니다. 지금 가보시면 아시겠습니다만 이런 상태로 국제대회를 저희가 치를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환경을 그대로 끌고 갈 수도 없다고 잘 알고 있고요.  
그래서 시민들의 협력과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원 봉사 경험이 없기 때문에 나중에 잘못하면 우왕좌왕 할 수 있고..."

(이계석 대회 성공지원 추진위원장)

-"이 대회가 우리나라 대한민국 그리고 평택시 서부 지역에서 개최하는 것이야 말로 영광이요."

(강정구 부의장/평택시의회)

-"지금 이 안중체육관이 아마 서부지역의 문화공간으로 활용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서 어떤 음악에 관련된 행사를 할 수도 있고  여러 가지 행사를 할 수 있는데..."

시민서포터즈는 개인SNS를 통해 각종 홍보물과 경기 중에는 대회장에서 읍면동별로 연결된 국가를 응원할 예정입니다.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와 세계장애인역도위원회(WPPO) 주최로 진행된 본 대회는 2022 항저우 아시안 패러게임와 2024 파리 패럴림픽대회 출전을 위해서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IPC 공인 대회입니다.
전 세계 약 40여개 국가에서 250여명의 선수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평택소식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