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하 위원장/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
권현미 위원장/화학물질 안전도시 특별위원회)
이병배 위원장/하천 수질개선 및 친수공간 특별위원회
1년여 동안 3개의 특위활동 보고서가 채택되고, 추경 제안 설명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평택시의회는 제8대 의회의 마지막 회기인 제22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했습니다.

(홍선의 의장)

-"9월 중으로 집회 시기를 개최하고자 하는데 의원 여러분 이의 있습니까. “없습니다”

이번 임시회는 8일간의 일정으로 2022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및 조례‧규칙안 등 안건 28건 심사와 각 상임위원회별 현장활동, 시정질문 등을 다룰 예정입니다.

(이윤하 위원장/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 )

-"소상공인 상생발전특별위원회 활동 결과보고서 채택.. 이에 의회 차원에서 코로나19에 따른 소상공인지원사업의 방향을 제시하고 집행부에 대안을 제시하는 등 여러 의정활동을 해 왔습니다. "

(권현미 위원장/화학물질 안전도시 특별위원회)

-"지속적인 환경재난으로 확대될 우려가 커 현장 대응능력 역량 강화와 체계적이고 내실있는 대응방안 마련에 대한 필요성이 .."

(이병배 위원장/하천 수질개선 및 친수공간 특별위원회)

-"이러한 흐름에 따라 생태를 문화 지식 공간으로서의 하천게획 친수공간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 이 고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추경 예산안의 규모는 기정액 대비 324억 원(약 1.46%) 증가한 2조 2570억 원으로 상정됐습니다.  박홍구 기획항만경제실장의 2022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제안설명이 있었습니다.

-" 제1회 추가경정편성 방향은 본예산 및 제 1회 추경편성으로 신규 변경 교부된 국도비 보조사업을 반영 하고, 일반회계 예산 편성안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세입예산은 세외수입 16억 9800만 원을 감액하고.."

지금까지 평택소식이였습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