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새로운 무기인 '비수'를 추가하는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업데이트는 27일 이뤄질 예정이다.

비수는 검, 도끼, 권갑, 기공패, 활, 법종에 이은 제7의 무기다. 2021년 8월 출시 이후 추가되는 첫 신규 무기다. 두 개의 단검을 활용하는 무기로, 어둠 속에 숨어 빠른 기동성을 이용하여 기습 공격을 펼치는 스킬이 특징이다. 은신, 암습 등 다양한 침투 능력으로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나 대규모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블레이드 & 소울 2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자료=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자료=엔씨소프트)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참여한 이용자는 비수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받는다. 쿠폰에는 '칼날의 증표'(경험치 및 금화 획득량, 명중 버프), '칼날의 인장'(공격력, 명중, 생명력 버프), '희생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 '희생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 '희생의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11회)' 등이 포함됐다.

업데이트 기념 보상은 '야루: 시간이 축복'이 지급된다. 기존 이용자들은 플레이 이력에 따라 희귀부터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과 수호령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받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