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의 배우 지창욱과 최성은이 ‘W Korea’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창욱, 최성은 ⓒW Korea 제공
지창욱, 최성은 ⓒW Korea 제공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무심한 눈빛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화보를 담아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드라마로 극 중 지창욱은 마술사 리을 역을, 최성은은 윤아이 역을 맡았다.

대본을 읽은 순간 ‘이건 내 이야기다’라고 생각했다는 지창욱은 “다시 한번 꿈을 떠올리게 해주는 작품의 메시지를 명확히 봤다”며 “적어도 작품을 보는 그 순간만큼은 정서적으로 충만해지는 가치가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이어 최성은은 “대사 하나하나에 쿡 찔리는 순간들이 있었다”며 “리을이 윤아이에게 해주는 말들에서 저도 위로를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안나라수마나라’가 막을 내린 후에도 이야기 안에서 살아갈 리을과 윤아이에게 지창욱은 “리을은 순수하게 세상을 바라보는 사람”이라며 “순수하면 다치기도 쉬운데 리을이 쓸데없는 상처는 안 받으면서 살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성은은 “윤아이가 꿈을 포기하지 않고 살아갔으면 한다”며 “살면서 고난은 계속 닥칠 텐데 그때마다 현실에 굴복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창욱과 최성은이 출연하는 ‘안나라수마나라’는 오는 5월 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