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 쇼핑몰 '홈씨씨몰'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배달의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 중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경품을 골라 감사 메시지와 함께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KCC 모델들이 홈씨씨 인테리어 창호 '홈씨씨 윈도우'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KCC글라스)
KCC 모델들이 홈씨씨 인테리어 창호 '홈씨씨 윈도우'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KCC글라스)

인기 상품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6가지 인기 상품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투표 결과 1위로 선정된 상품이 제공된다.

지난달 28일 개장한 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상담 고객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창호 '홈씨씨 윈도우' 구매 고객 1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GS칼텍스 주유권 또는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전국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또는 홈씨씨몰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도 신세계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