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더불어민주당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가 14일 마침내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본선에 오른 국민의힘 최호 후보와 겨룰 채비를 마쳤습니다.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더불어민주당)

-"삼성전자 세계 최대의 공장이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한국 모든 것을 갖춘 도시이기 때문에 평택을 주목하는 이유는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바깥에서 굉장히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도시가 앞으로 어떻게 나아 가야 되느냐. 어떻게 기초를 다듬어서 저희들이  지금 추진 하는 이 모든 것들을 완성하고 싶습니다. "

-" 또한 그 기초를 튼튼히 만들어서 평택이 100만 도시로 가는 기틀. 그리고 또 하나는 세계에서 보는 대한민국의 평택을 어떤 도시로 만들 것인가  기초를 확실히 만들어  놓고 싶은 것이 제 생각입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의용 전 외교부장관과 안민석 국회의원, 정범구 전 국회의원, 박범훈 전 중앙대 총장과 지역 지지자들과 가족들이 참석해  덕담을 이어갔습니다.

(정의용 전 장관/외교부)

-" 정 시장님의 평택사랑이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그때도 보면 서울에서 거주하지 않으시고 한번도 빠짐없이 평택에서 출퇴근하는 모습을 보고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정장선 시장님과 인연으로 제가  평택시를 자주 내려 왔습니다."

(이익재 평택시노인회장)

-"  마침 우리는 평택의 발전이나 대한민국의 발전이 어느 한 특정인이 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힘을 합치고 도와주고 협조가 될 때  모든 일들이 잘 된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안민석 의원/김동연 도지사후보 공동선대위원장)

-"1년 전 정장선 시장님하고 이재명 도지사랑 함께 평택호에 수달을 살게 하자는 프로젝트를 함께 협약을 맺었습니다.  그래서 오산,수원,용인이나 의왕에서도 흘러 내려오는 특히 안성..  "

-" 안성시민 계십니까? 안성이 좀 잘해야 합니다. 안성에서 물이 좀 더러워서요. "

(정범구 전 국회의원)

-" 정시장님이 공동체 를 위해서 일할 때 살림부터 그걸 다하신 사모님이 여기 웃으면서 계세요.  잠시 일어 나세요.  정장선 시장님 표 받으시면 반은 사모님 표 일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홍기원 국회의원/평택시 갑지역위원장)

-"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고, 큰 힘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

(김현정 위원장/평택시 을지역위원회)

-" 평택시 지원특별법 있었습니다.  그 법을 제정할 때 주도했던 분이 바로 그 당시에 국회의원이었던 정장선 후보이십니다.  정장선 후보가 2018년도 평택시장에 부임 하면서 그 특례법에 근거한 많은 혜택들을 하나하나 다시 주춧돌을 놓고, 그렇게 성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는 특별히 새롭게 마련한 공약보다는 오래전부터 지속가능하게 발전시켜온 것들을 정리해 현실에 맞게 10대 공약으로 표심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는 얼마전 경선에 올랐던 김기성 예비후보도 개소식을 찾아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를 당선을 위해 원팀 승리를 하자고 선언했습니다.

(김기성 경선 평택시장예비후보)

-"  특히 우리 정 시장님이 재선이 돼서 목표하는    우리 평택의 발전과 우리 시민의 행복을 위한   
     평택을 만드는 그 길에 함께한 모든 분들이     힘을 모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기꺼이 함께  하겠습니다.    

정 후보가 진행중인 선거전은 이전투구하는 내용이 없습니다.
상대를  존중해가며 정책 경쟁과 신뢰있는 행보로 평택시민의 지지를 받겠다는 각오여서 혼탁한 정치현장에서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 뉴스프리존 생소한 출마자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려고선거현장을 찾아 마이크를 빌려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중입니다, 
지금까지  평택 선거 현장 소식 뉴스프리존 김정순입니다.

키워드
#6.1지방선거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