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2022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SPMF, 이하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6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 ⓒ비이피씨탄젠트 제공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 ⓒ비이피씨탄젠트 제공

총 12팀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발표한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25일에 활기찬 매력의 인디계 아이돌 ‘모트’, 따뜻한 음악을 전하는 밴드 ‘너드커넥션’, 경쾌한 재즈&펑크음악을 연주하는 ’JSFA’, 낭만적인 음색의 ‘하현상’, 감성을 전하는 보컬리스트 ‘윤하'가 출연하며, 'NELL'은 마지막 밤을 장식한다.

26일에는 따뜻한 목소리로 일상을 노래하는 ‘윤딴딴’, 떠오르는 5인조 보이그룹 밴드 ‘원위’, 청춘 메시지를 담아 노래하는 ‘브로콜리너마저’, 지친 일상에 위로를 선물하는 듀오’ 옥상달빛’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엑소의 리더 ‘수호’와 마성의 목소리 ‘자이언티’가 함께한다.

‘파크 뮤직 페스티벌’ 김은성 대표는 "본격적인 위드 코로나를 맞이해 개최되는 이번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모든 관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페스티벌을 즐기실 수 있도록 행사장 방역과 안전에 최선을 다해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