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예원 제압, 홍정민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춘천=뉴스프리존]유연상 기자=홍정민(20)은 KLPGA 투어 22일 강원도 춘천 라데나 컨트리클럽(6350야드·파72, 총상금 8억원, 우승상금 2억원)에서 열린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결승에서 신인 이예원(19)을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홍정민(20)은 박민지(24), 송가은(22), 임희정(22) 등 KLPGA 우승후보들을 나란히 꺽고 결승에 올랐다. 특히, 디펜딩 챔피언 박민지에 승리 후 홍정민은 좋은 경기 흐름을 결승까지 이어갔다.
 
홍정민은 이번 우승으로 생애 첫우승을 달성하였다. 홍정민은 이번 대회에서 과감하게 자신의 플레이를 하려고 마음먹었다고 하였다. 이렇게 좋은 결과로 우승을 할 줄 상상도 못했다고 했다. 홍정민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플레이를 한게 우승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특히 17번홀에서 버디를 낚아 타이(동타)를 만든 후 마지막 18홀에서 연속 버디로 끝까지 최선을 다한 플레이를 보여줬다. 이번 대회 우승으로 홍정민은 우승 상금 2억원을 거머쥐었다.

한편, 임희정은 3, 4위전에서 안송이에게 승리하였다. 임희정은 3위로 두산매치플레이에서 최고 성적으로 경기를 마감했다.

홍정민은 마지막 18홀에서 버디를 성공한 뒤 우승을 확정하며 환호하였다.
홍정민은 마지막 18홀에서 버디를 성공한 뒤 우승을 확정하며 환호하였다. 사진제공=[KLPGA]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