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과 글로벌 지사 컴투스USA가 함께 개발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보이그룹 '베리베리'의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 영상을 독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베리베리는 7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최근 발매한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로 1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베리베리 NFT 영상 판매 관련 이미지. (자료=컴투스홀딩스)
베리베리 NFT 영상 판매 관련 이미지. (자료=컴투스홀딩스)

이번에 판매되는 NFT '2021 VERIVERY 1st TOUR IN U.S. [First Edition]'에는 베리베리의 첫번째 미국 투어 영상이 담겼다. 다음달 9일까지 해당 NFT를 구매하면 베리베리 멤버 전원의 한정판 NFT 포토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영어 기반의 글로벌 서비스로 페이팔과 신용카드를 통해 US달러로 결제할 수 있으며,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이용이 제한된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K-팝 아티스트들의 영상을 비롯해 게임,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영역의 작품들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해외 NFT 거래소인 오픈씨(Open Sea)와 동일한 규격을 사용해 확장성을 넓혔다.

오픈과 함께 독점 판매를 시작한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2022콘서트 LOONAVERSE: FROM'의 영상 NFT는 이틀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었으며, 다음달 9일부터는 각 멤버별 공연 영상을 담은 NFT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 JTBC에서 방송되고 있는 브레이킹 댄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쇼다운' NFT도 이달 24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