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자사몰 내 사전 프로모션 ‘참여하라! 퀸즈크라운’ 이벤트로 프로암티켓 도전
골프존 ‘에버콜라겐 아마추어 골프대회’ 통해 프로암 대회 참여 기회 증정
KLPGA 현역 선수와 직접 라운딩을 즐기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고객께 선사하며 성원에 보답

[서울=뉴스프리존] 유연상 기자=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총상금 8억 원)’ 개최를 앞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고객들에게 프로암 대회 참여 기회와 퀸즈크라운 갤러리 티켓을 증정하는 빅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기업 최초로 KLPGA 투어 타이틀 스폰서로 합류한 뉴트리는 국내 골프계에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알리고 골프투어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올해 7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펼쳐지게 될 ‘KLPGA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를 기념해 진행되는 빅이벤트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뉴트리의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그동안 에버콜라겐을 향한 성원에 보답한다는 방침이다.

5월 10일(화)부터 6월 10일(금)까지 뉴트리 공식몰에서 ‘참여하라! 퀸즈크라운’ 이벤트를 진행, 골프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셀 ▲에버콜라겐 블랙을 구매한 고객 중 구매 금액 상위 30명에게 프로암 대회 초청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2일(화)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레이크우드 CC에서 진행되는 프로암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해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잦아들면서 KLPGA 투어의 관중 입장이 허용됨에 따라, 뉴트리몰에서 ‘KLPGA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갤러리 티켓 전일권이 포함된 제품도 구매가능하다. (자사몰 URL = 뉴트리몰 - 이너뷰티 전문기업 (주)뉴트리 공식몰 (newtreemall.co.kr))

사진제공=[뉴트리]
사진제공=[뉴트리]

5월 23일(월)부터 6월 19일(일)까지는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실시해 4주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골프팬과 소통하기 위한 스크린 골프대회를 진행한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이자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대회는 KLPGA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회장과 동일한 코스 장치물을 세팅하고, 스크린을 통해 실제 대회가 열리는 레이크우드 CC 코스를 실감 나게 구현해 직접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에 직접 참여한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뉴트리는 참가자들의 순위에 따라 에버콜라겐의 제품으로 구성된 시상품을 마련했으며, 프로암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초청권도 6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오는 7월 개최되는 ‘KLPGA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를 찾는 골프팬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그동안 에버콜라겐을 사랑해 주신 고객을 위해 대회 관람은 물론 직접 프로 선수와 함께 프로암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일반적으로 프로암 대회에 참가하는 아마추어들은 주최사의 VIP로 구성되지만, 뉴트리는 기존 통념을 깨고 고객들을 초청해 직접 KLPGA 현역 선수들과 동반 라운딩을 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뉴트리는 2021년부터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세계 골프계를 실력과 아름다움으로 평정하고 있는 KLPGA와 헬시뷰티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의 만남을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기업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