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양온천역 집중유세...천안 일대 유권자 접촉 강화

아산시 온양온천역 광장서 선거유세(사진=김태흠 힘쎈캠프).
아산시 온양온천역 광장서 선거유세(사진=김태흠 힘쎈캠프).
천안시 신부동 아라리오 광장 건너편서 선거유세(사진=김태흠 힘쎈캠프).
천안시 신부동 아라리오 광장 건너편서 선거유세(사진=김태흠 힘쎈캠프).

[충남=뉴스프리존] 김형태 기자=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는 29일 천안과 아산 일대에서 유권자들과 연달아 접촉하는 등 집중 유세를 통해 막판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날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열린 집중 유세에서 “이번 지방선거는 충청의 아들 윤석열 정부의 국정운영을 뒷받침 하느냐, 아니면 민주당이 계속 발목 잡게 놔두느냐가 달린 선거”라며 “우리가 만든 윤 대통령의 성공을 위해 국민의힘 후보들을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문재인 정권은 지난 5년간 공정과 상식 무너뜨리고 도덕 파괴 및 헌정과 법질서를 무너뜨렸다”며 “국회에서 독선과 오만으로 일관하는 이런 세력을 심판해주셔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 후보는 이어 “충남도정을 민주당에 12년간 맡겼지만 변한 게 있냐”며 “윤석열 당선으로 반세기 만에 충남의 대통령 나왔다. 충남에 물이 들어오는 이 절호의 기회에 노젓는 뱃사공은 추진력 있는 리더십을 가진 저 김태흠 같은 사람이 도지사가 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후보는 “아산만에 미국 실리콘벨리와 같은 베이밸리를 만들어 아산, 충남의 50년 먹거리를 만들어내겠다”고 공약을 제시한 뒤 “저 뿐만 아니라 박경귀 후보를 아산시장으로 만들어주셔야 함께 아산발전 설계할 수 있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김 후보의 이날 온양온천역 유세에는 나경원 전 원내대표와 조수진 의원, 이용호 의원, 이용 의원 등 중앙당 지원단과 심대평 후원회장, 이명수 충남도당 위원장 등도 대거 참석해 지지를 당부했다.

나경원 전 원내대표는 “김태흠 후보는 3선 국회의원 하고 충남 부지사도 하는 등 준비된 후보”라며 “도지사는 결단력이 있어야 하는 데 김 후보는 국회에서 보면 옳은 말 잘하고 추진력 있는 의원으로 정평이 나 있다. 김태흠 뽑으면 충남도 대박 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조수진 의원도 “충청은 충절의 고장인데 더불어민주당은 충남을 권력형 성폭력 , 성추행 도시로 만들었다. 안희정 따라 박완주까지 성폭력 사건으로 제명되고도 반성도 없다”며 “대체 우리 충청을 뭘로 보고 이런 짓을 하느냐”고 일갈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