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쿵야'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캠크닉'(캠핑+피크닉 신조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크닉 용품은 ▲피크닉 매트 ▲쿨러백 ▲침낭폴딩 장바구니 ▲멀티 마그넷 세트 ▲데코 스티커 세트 ▲캠핑 컵으로 총 6종이다. 데코 스티커와 마그넷으로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쿵야' 캠핑·피크닉 용품 (자료=넷마블)
'쿵야' 캠핑·피크닉 용품 (자료=넷마블)

넷마블스토어에는 해당 상품 외에도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등 넷마블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도 판매 중이다.

출시를 기념한 SNS 포토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옆에 마련된 캠크닉 포토존에서 굿즈를 체험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7월 5일 추첨을 통해 '넷마블프렌즈 여행&피크닉 세트' 등을 증정한다.

쿵야 캐릭터는 넷마블의 대표 IP로 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 '야채 부락리' 등 게임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머지쿵야 아일랜드'가 상반기 출시를 준비중이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이번 쿵야 캠크닉 용품 시리즈는 친구, 연인과 함께 소규모로 피크닉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제품 활용도와 더불어 쿵야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색감이 나들이의 재미를 한층 더해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사 IP를 활용해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