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들고, 함께 응원하고, 함께 즐기는 의미의 '씨마프렌즈' 역할
만 18세 이상 대학생,일반인 중 개인 SNS활동 자 중 10명 선정
17월20일부터 10월24일까지 3개월 간 활동

[충북 =뉴스프리존]=박종철 기획취재본부장=충청북도와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이 오는 10월20일부터 4일간 열리는 제4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 '씨마프렌즈'를 모집한다.

‘씨마프렌즈(CIMAFFriends)’는 ‘씨마프(CIMAFF)’와 ‘친구(Friends)’의 합성어로, 무예액션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가고, 함께 응원하고, 함께 즐기는 친구가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액션영화를 사랑하고 영화제에 참여하고 싶은 만 18세 이상 대학생 및 일반인 중 개인 SNS 활동을 하는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10명이다.

신청은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구글폼으로 작성 및 제출하고, 합격자는 서류심사를 통해 7월 18일에 개별통지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7월 20일부터 영화제가 끝나는 10월 2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영화제 홍보콘텐츠 제작 및 영화제 관련 다양한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활동증명서와 영화제 굿즈가 제공되며, SNS 홍보 콘텐츠 채택시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된다. 또한 영화제 기간 중 서포터즈 ID카드로 자유롭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으며, 영화제 폐막식 엔딩크레딧에 이름이 기재되는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제4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무예액션, 스크린에서 빛나다’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청주문화제조창과 청주시내 영화관 등 청주시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지원본부(전화: 043-224-9148)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