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드론 마스터즈'를 추가하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드론 마스터즈를 추가하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료=넷마블)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드론 마스터즈를 추가하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료=넷마블)

드론 마스터즈는 보드판 위 모서리 블록 기능이 강화된 맵이다. 각 모서리 블록 도착 시 특정 라인 내 상대 설치물을 전부 철거할 수 있는 '슈퍼 올림픽', 무인도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슈퍼 무인도', 도착 즉시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 가능한 '슈퍼 세계여행'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발지를 지날 때마다 월급 획득량이 증가하고 특수 블록 도착 시 상대 공격과 해로운 스킬 효과를 방어할 수 있는 '방어 드론' 또는 '내 땅 & 라인 이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캐릭터로 해파리 소환수를 활용해 상대 자산을 빼앗는 '진화 엘린'을 공개했다. 여러 보석 덱(Deck)을 장착하고 원하는 보석 조합을 교체할 수 있는 '보석 덱 시스템', 코스튬에 관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스튬 도감'이 업데이트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